회장 인사

KAGRO 0 2,864 2011.03.22 00:45

북미주 한인 식품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국제한인 식품주류상 총연합회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지구촌 동포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국제한인 식품주류상 총연합회는 30 지역의 식품인들을 하나로 연결해 친목과 권익을 신장시키는데 목적을 자율적 경제단체로 탄생해 오늘에 이르고 있습니다.

동안 지역별 현안을 해결하고 오랜 불경기에 빠진 지역 경제를 견인하는데 역대 회장님들과 임원이사진이 많은 노력을 기울였으며 특히 1992 로스앤젤레스에서 일어난 4.29폭동으로 한인 사회가 절체절명의 침체에 빠졌을 식품상 총연합회는 남을 탓하기 전에 이를 자성의 계기로 삼아야 한다고 판단해 지역 행사인 장학금 수여식을 전체 챕터로 확장해 매년 적지 않은 장학금 수여로 한인사회와 주류 사회의 꿈나무들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지역 협회와 협회를 연결하고 주류 사회와 생산업체를 연결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매거진을 발행했으며 시대의 흐름에 부응하기 위해 직능 단체 가운데 가장 먼저 홈페이지를 개설해 새로운 소식을 전달하고 회원들의 의견을 수렴했습니다.

최초 4 지역 협회로 시작된 총연은 현재 21 지역 협회(챕터) 연결된 북미주 최대 한인 단체로 매년 2 정기 총회를 통해 북미주 한인 사회의 발전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시간이 다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스몰 비즈니스가 충분한 경쟁력을 갖출 있도록, 국제 경쟁사회에서 미주 한인 식품 인들이 강한 경쟁력을 갖출 있도록 다각도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회원 여러분들과 각국의 동포 여러분들께 다시 감사 드리며 우리 모두의 발전을 위한 제안이 있으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김 주 한

​국제 한인 식품주류상 총연합회 회장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