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장 인사말

KAGRO 0 13,781 2019.12.01 12:26

안녕 하십니까?

총연합회 홈페이지를 방문하신 네티즌 여러분들 그리고 회원 여러분 환영합니다.
 

주지하시는 것처럼 국제한인식품주류상 총연합회는 미국 한인 식품 인들이 모여 스스로의 권익을 신장하고 건전한 경제활동을 통해 밝은 미래를 건설하는 자생적 경제단체로 " 대의 화살은 꺾어지기 쉬워도 대의 화살은 쉽게 꺾어지지 않는다" 속담을 거울 삼아 단결된 힘과 축적된 지혜와 경험으로 동포 사회의 미래를 열어 왔습니다.
 

지역 대표들이 모여 활동을 하는 연합체이기 때문에 보이지 않는 어려움이 숱하게 많았지만 한국인 고유의 정서대로 선후배가 앞에서 끌고 뒤에서 밀며 힘들어 옆에서 땀을 닦아주며 꿋꿋이 앞만 보며 나갔습니다.
 

미국에서 성장하고 실력을 쌓은 인재들이 챕터 대의원으로 총연에 나와 힘을 보태면서 오늘날의 국제식품 주류상 총연합회를 이루어 냈습니다  


역사는 언제나 전진과 후퇴를 반복한다는 말처럼 총연도 이따금씩 전진하고 후퇴하는 과정을 겪습니다.


때마다 끈끈한 정과 지역 협회의 단결된 힘으로 다시 전진하는 원동력으로 삼기도 했습니다.


앞으로 16 총연합회는 김주한 16 회장과 집행부를 중심으로 총연합회의 단결과 앞으로 스몰 비즈니스가 경쟁력을 갖출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국제한인식품주류상 총연합회 이사장

Comments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