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호사가 24일 서울 강남구

test 0 3 07:18

이규철대륙아주대표변호사가 24일 서울 강남구.


법무법인대륙아주봉사동호회 다온의 배식 봉사 모습.


이규철 법무법인대륙아주대표 변호사(왼쪽)와 정병윤 한국리츠협회 회장이 협약서 서명을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대륙아주시니어 산업의 선두 로펌인 법무법인대륙아주가 UBRC(대학 기반 은퇴자공동체) 조성 관련 한국리츠협회와 손을 잡았다.


이규철 법무법인대륙아주대표변호사와 정병윤 한국리츠협회 회장이 16일 업무협약식을 개최했다.


/사진=법무법인대륙아주법무법인대륙아주가 16일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동훈타워 12층대륙아주대회의실에서 한국리츠협회(회장 정병윤)와 업무협약식을 열었다.


법인대륙아주가 화학 기업의 중대재해처벌법 대응을 공동 지원한다.


김현철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 원장(왼쪽)과 이규철대륙아주대표변호사가 지난 15일 경기도 과천 KTR 본원에서 기업 중대재해처벌법 대응지원 업무협약 후 악수하고 있다.


대륙아주, ‘지자체 중대재해 대응’ 웨비나 개최 법무법인대륙아주가 오는 16일 ‘지자체 중대재해 현안과 과제’를 주제로 온라인 웨비나를 개최한다.


생산하는 기업의 중대재해처벌법 대응을 지원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현철 KTR 원장(왼쪽)이 이규철 법무법인대륙아주대표변호사와 상호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KTR은 유해화학물질 원료 및 제조물 취급 기업을.


사업 모델 다각화는 매우 바람직한 현상"이라며 "시니어 사업 모델에도 회원사가 진출하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규철대륙아주대표변호사는 “시니어 제도가 아직 제대로 정비되지 않은 상황에서 법률 및 자문을 통해 사업이 성공할 수 있도록.


신세계 면세점은 철수할 수밖에 없는데, 이 경우 재입찰하게 되면 현재 임대료 수준보다 40% 하락할 것이란 게 감정서의 골자다.


대륙아주관계자는 “문제가 되고 있는 면세점 구역에서 인천공항이 거둬들이는 임대료가 4000억원 정도인데, 재입찰 시 임대료 수준이.


재해 대응그룹에만 산업안전보건법과 중대재해 분야 변호사 등 30여 명이 포진해 있다.


법무법인 율촌은 중대재해센터까지 만들었다.


해링턴 플레이스 풍무


대륙아주김동주 변호사는 “대통령이 미필적 고의에 의한 살인까지 언급한 상황이다 보니 최근 매주 한 곳 이상에서 연락이 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