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품현지화추진 의사를 밝히면서

test 0 12 00:09

▲ 현대자동차가 미국의 고율 관세에 대응해 부품현지화추진 의사를 밝히면서 울산을 비롯해 국내 자동차 부품업계에 빨간불이 켜졌다.


구미로제비앙


사진은 미국 조지아주 '현대차그룹 메타플랜트 아메리카'(HMGMA) 공장 내부모습.


현대차그룹 제공 현대자동차가 미국의 고율.


현대자동차가 미국의 고율 관세에 대응하기 위해 부품현지화전략을 공식화하면서, 울산의 자동차 부품업계는 심각한 생존 위기에 직면하게 되었다.


울산의 차 부품산업은 현대차 울산공장을 중심으로 1차부터 5차 협력사까지 수직 통합형 공급망을 구축하며 지역.


엘라벨에 위치한 ‘현대차그룹 메타플랜트 아메리카’(HMGMA) 공장 내부 모습.


이미 지난 5월부터 부과된 자동차 부품 관세(25%) 여파로 가격.


중국 현지 약재로 맞춤형 화장품 소재를 개발합니다.


코스맥스는 중국 주요 대학 등 학계와 중국 지방 정부와의 협력을 확대해현지화연구를 고도화할 계획입니다.


코스맥스차이나는 중국 윈난성 다리시 미두현인민정부(弥渡县人民政府)와 화장품 소재 원료 개발 및.


아이티센그룹 제공 “스포츠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 수출을 발판삼아 현지에 아이티센을 알리고, 철저한현지화전략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겠습니다.


” 이세희 아이티센클로잇 대표는 22일(현지시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단기적으로는 가격 조정과 원가 절감을 병행하고, 중장기적으로 부품 현지 조달과 완성차 생산 확대 방안을 병행할.


직접 투자하는 방식을 택했지만, 한국은 상대적으로 강력한 건조능력과 기술력을 앞세워 기술 이전, 인력 양성, 공동 생산 등 '현지화기반 협력'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정부는 국내 조선 '빅3'(HD현대·한화오션·삼성중공업)와 협의를 거쳐 관련 내용을 구체적.


내 컨테이너 운반선 공동 건조를 위한 세부 협력방안 을 논의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HD현대 제공 국내 조선 업체들이 미국현지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의 중국 해양 패권 저지, 미국 조선 인프라 재건 기조 등에 따라 수요 증가가.


탄력적 가격 정책과 전략 부품현지화등을 통해 미국 관세에 적극 대응한다는 방침이다.


미국 조지아주 엘라벨(Ellabell)에 위치한 '현대자동차그룹 메타플랜트.


지난해 10월 인도 증시에 상장한 현대차 인도법인은 전 세계 경제의 불확실성에도 불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