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의 지성’이 필요한 시기라고

test 0 13 08.01 07:31

집단의 지성’이 필요한 시기라고 말하고 있다.


인류는 서로를참조하며 진화해왔죠.


그것이 제가 말하는 ‘호모레퍼런스’입니다.


” 인류사의 본질을 ‘참조(reference)’라는 키워드로 풀어낸.


호모레퍼런스 인류 문명의 진화 과정을 '참조(reference)'라는 키워드로 새롭게 조명하는 인문 교양서 '호모레퍼런스'가 미다스북스에서 출간됐다.


저자 김문식은 이 책에서 "인간은 단순한 모방자가 아닌,참조하고 해석하며 창조하는 존재"라며, '호모레퍼런스.


공급이 중단되어 수많은 환자와 가족이 발을 동동 굴렀고, 지금도 저수가 문제로 필수 치료재료의 공급난이 이어지고 있다.


의약품참조가격제를 둘러싼 논의는 이러한 상황을 배경으로 한다.


참조가격제는 효능이 비슷한 의약품들을 하나의 그룹으로 묶어 건강보험.


2+2 협상’을 돌연 취소한 뒤 “일정을 다시 잡자”는 한국 측 문의에 “다음주 초 스콧 베선트 재무장관이 스톡홀름을 방문하니참조하라"는 답변을 보낸 것으로 확인됐다.


25일 정부의 한 고위 관계자는 “8월 1일 전 다시 2+2 회담을 잡을 수 있는지 장담할 수.


광대학원에서 교편을 잡고 있는 김문식 교수는 이런 모방에서 시작해 창조로 이어지는 과정을 '레퍼런스', 즉참조라고 말한다.


그리고 인류는참조의 과정을 거쳐 발전해 왔기에 '호모레퍼런스'라는 '학명'으로 불려도 손색이 없다고 주장한다.


연구는 국립보건연구원의 김봉조 유전체연구기술개발과장, 김영진 보건연구관, 김광우 경희대.


세레노삼성


연구진은 개발된 분석 도구를 통해 희귀질환인 루푸스와 관련, 한국인 발병 유전 인자를 규명해 다양한 면역질환 연구에 활용할 수 있음을 증명했다.


한국한의학연구원은 설진데이터센터 전형준 박사팀이 한의학계 처음으로 혀.


보정 칼라차트 한국한의학연구원(원장 이진용)은 설진 데이터센터(센터장 이상훈)의 전형준 박사팀이 한의학계 최초로 혀 색상 국가참조표준을 개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국가참조표준 통합 플랫폼에 지난해 12월 19일 등록됐으며 국내 표준, 인증, 안전.


한국한의학연구원은 3일 한의학계 최초로 혀 색상을 통해 건강을 점검할 수 있는 국가참조표준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