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오늘 하루동안 파업에 돌입한

test 0 5 08.05 20:47

쿠팡 물류센터 노동자들이 오늘 하루동안 파업에 돌입한다.


오는 15일에도 추가 파업을 예고하며, 쿠팡의 핵심 물류 서비스인 ‘로켓배송’ 일부가 차질을 빚을 가능성이 제기된다.


제공=뉴시스 쿠팡이 알리익스프레스 등 중국 이커머스(전자상거래) 업체의 거센 도전 속에서도 분기 최대 매출을 또 갈아치웠다.


로켓배송을 기반으로 한 국내 사업의 견실한 성장세가 이어졌고, 대만로켓배송등 글로벌 신사업까지 호조를 나타낸 결과다.


강화 매출 증대를 이끈 것은 프로덕트 커머스 사업이다.


상품 확대와 당일배송등 기존 사업을 발전시킨 효과다.


김 의장은 “2분기로켓배송에 50만 개 신규 상품을 추가했고, 당일·새벽배송주문이 전년 동기 대비 40% 이상 늘었다”라며 “고객 경험에 대한.


[사진출처 = 쿠팡] 쿠팡이 올해 2분기 11조원대 매출을 올렸다.


2분기에만로켓배송신규제품으로 50만개를 추가한 쿠팡은 당일·새벽배송주문 물량이 전년 동기 대비 40% 이상 늘었다.


쿠팡이 자체 물류 시스템을.


강화해 비용을 절감하고 고객과 판매자, 브랜드를 위한 '가치의 선순환'을 창출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특히 "지난 2분기에만로켓배송에 50만개 신규 상품을 추가했고, 고객들의 당일·새벽배송주문 물량이 전년 동기 대비 40% 이상 늘어났다"고 강조했다.


쿠팡은 종목 코드 CPNG로 뉴욕 증시에 입성했다.


쿠팡Inc는 연간 성장사업 조정 EBITDA 손실 전망치를 기존보다 최대.


쿠팡Inc가 올해 2분기 역대 최대 매출을 거두면서 2000억원이 넘는 영업이익을 냈다.


내수 둔화 등 악재에도 쿠팡의 정체성인 ‘로켓배송’이 실적을 견인했다.


쿠팡Inc가 6일(현지시간)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2분기 연결 실적 보고서에 따르면 쿠팡Inc.


쿠팡 물류센터에서 근무하는 일부 노동조합 소속 근로자들이 1일 파업에 돌입했으나, 쿠팡의 핵심 서비스인로켓배송은 차질 없이 정상 운영됐다.


역시 쿠팡이라는 말이 나오는 이유다.


민주노총 공공운수노조 전국물류센터지부 쿠팡물류센터지회는 냉방시설 및.


앞에서 '하루파업 결의대회'를 열고 "쿠팡은 물류센터 노동자들의 폭염 대책을 마련하라"고 밝혔다.


이날 100여명의 조합원들은 '로켓배송을 멈춰 쿠팡 물류센터를 바꾸자'는 손팻말을 들고 결의대회에 참석했다.


광주공원 중흥s클래스에듀시티


쿠팡 물류센터지회는 "산업안전보건법과 관련 규칙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