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 베이직스(BASICS) > 국내 노트북브랜드베이직스(BASICS)가 배우 유지태와 함께 8월 11일 첫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배우 유지태를 전속 모델로 발탁한 이후 함께하는 첫 캠페인이다.
이번 행사는 최대 50% 할인을 비롯해 오직브랜드데이에서만.
대표 이동훈)는 아이를 위한 차별화된 아이템을 찾는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해외 프리미엄 유아동브랜드라인업을 강화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브랜드라인업 강화를 통해 그동안 지역에서 만날 수 없었던브랜드를 선보이며 고객들의 발길을 붙잡고 있다.
럭셔리가 선택한 새로운 언어는 바로 문학이다.
프라다의2025 S/S 캠페인‘Acts Like Prada’.
단편소설을 쓰거나, 매장에 서점과 카페를 들이고, 공간을 도서관처럼 꾸미는브랜드도 있다.
지그재그, ‘브랜드슈즈’ 카테고리 강화.
ⓒ카카오스타일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가 ‘브랜드패션’ 카테고리 확장에 고삐를 죈다고 11일 밝혔다.
지그재그에 따르면, 신발은 족형, 걷는 습관, 생활 패턴 등에 따라브랜드·상품에 대한 개인의 선호 및 취향이 크게.
[서울=뉴시스] SSG닷컴은 패션·뷰티·여행 등 매일 2개 인기브랜드참여하는 '시그니처브랜드'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뷰티브랜드‘에스텔라’는 스페인어로 ‘하늘의 별’이라는 뜻.
프로-스펙스, SNS 채널 신규 개설 관련 화보.
ⓒ프로-스펙스 프로-스펙스는 신규 SNS 채널을 오픈하며브랜드철학을 더욱 선명한 목소리로 전달하기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SNS 채널 개설은 단순한 디지털 채널 확장을 넘어브랜드가 지켜.
르네크루는 2015년 GS샵이 자체 기획해 선보인 여성복브랜드다.
올해 FW(가을·겨울) 시즌부터는 ‘프리미엄 페미닌(Premium.
앤컴퍼니그룹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한국타이어 튜브숍'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한국(Hankook)’브랜드통합 마케팅을 전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그룹 주력 계열사인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기획했으며, 지주회사 한국앤.
/ 사진=크림 최근 패션 시장에서는 '나만 아는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소수만 알고 좋아하는 숨은브랜드를 찾아내는 것이 자신만의 개성과 취향을 표현하는 방식으로 자리 잡으면서다.
이는 희소성과 독특함을 중시하는 MZ세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