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뉴스

국제식품주류상 총연합회 16대 김주한 회장 취임

KAGRO 0 9,388 2019.12.02 12:27

(16대 김주한 신임 회장이 15대 이요섭 회장으로부터 협회기를 전달 받고 있다)

 

 

국제식품주류상 총연합회 16 김주한 회장 취임
 

"번영과 화합의 새로운 30년을 열어 가자"

61 총연 총회 18차 한상대회 여수 세계박람회장에서 열려

IFC, 장학사업, 공동 구매, 매거진 발행 추진

 

국제한인식품주류상 총연합회 16 집행부가 대한민국 여수 시에서 열린 61 총회에서 발을 딛고 새로운 도약을 선언했다.

김주한 16 총연 회장은 지난 1022일~25일 까지 열린 제18차 한상대회 여수 세계 박람회장에서 열린 국제식품주류상 총연합회 61 총회 첫날 "지난 30 년의 역사와 전통을 발판으로 급변하는 시대에 맞는 사업과 의식개혁으로 재도약하는 새로운 30년을 열겠다" "장학 사업 등을 통해 지역 협회와 지역 사회가 협력과 사랑으로 동반 성장하는 시대가 열릴 "이라고 힘주어 말했다.

김주한 회장은 "지난 총연 회장 선거 이후 총연이 비정상적인 과정을 거쳐야 했으나 모든 것이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한 진통으로 생각하고 바로 잡겠다" 밝히고 "원칙과 규정에 따라 어긋난 것을 바로 잡아 새로운 시대를 열겠다" 다짐했다.

김주한 회장은 16 총연의 주요 사업으로 지역 회원들이 자율성을 유지하면서 단체 이름으로 공동 구매를 하는 IFC 확대하고 오랜 기간 교류가 중단 상태에 있는 대형 제조업체와의 관계 회복, 업체에서 실시하는 특별 판매 프로그램 참여, 지역 협회와 총연 그리고 업체를 하나로 연결해 주는 매거진 발행 등을 주요 사업으로 꼽았다.

김주한 회장은 16 총연 이사회를 이끌어 이사장으로 필라델피아의 이승수 총연 감사를 지명했다.

 

 

 


Comments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