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사람과의 영원한 이별 이후 언제 어디서든

Matthew 0 15 04.24 01:09

함께 공개된티저예고편은 ‘원더랜드’ 서비스의 브랜드 광고 컨셉으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영원한 이별’ 이후 ‘언제 어디서든 다시 만날 수 있는’ ‘원더랜드’의 세계관을 알리며, 영상통화를 통해 일상을...
박보검X수지 원더랜드, 6월 5일 개봉 확정...사랑 되살리는 인공지능 서비스(사진=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함께 공개된티저예고편은 원더랜드 서비스의 브랜드 광고 컨셉으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영원한 이별 이후...
23일 공개된 캐릭터 스틸과티저예고편에는 원더랜드만의 따뜻한 감성을 고스란히 전달해 기대감을 높인다. 원더랜드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을 다시 마주하는 이들이 어떤 사연을 가지고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함께 공개된티저예고편은 원더랜드 서비스의 브랜드 광고 컨셉트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영원한 이별 이후 언제 어디서든 다시 만날 수 있는 원더랜드의 세계관을 알리며 영상 통화를 통해 일상을 나누는 사람들의...
티저예고편에는 ‘원더랜드’ 서비스의 브랜드 광고 콘셉트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영원한 이별’ 이후 ‘언제 어디서든 다시 만날 수 있는’ ‘원더랜드’의 세계관을 알리며, 영상통화를 통해 일상을 나누는 사람들의...
"원더랜드를 시작하시겠습니까?" 캐릭터 스틸·티저예고편 공개 원더랜드가 드디어 관객들과 만날 준비를 마쳤다. 배급사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는 23일 "영화 원더랜드(감독 김태용)가 6월 5일 개봉을 확정했다"고...
함께 공개된티저예고편은 원더랜드 서비스의 브랜드 광고 컨셉으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영원한 이별 이후 언제 어디서든 다시 만날 수 있는 원더랜드의 세계관을 알리며, 영상통화를 통해 일상을 나누는 사람들의...
함께 공개된티저예고편은 ‘원더랜드’ 서비스의 브랜드 광고 콘셉트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영원한 이별’ 이후 ‘언제 어디서든 다시 만날 수 있는 ‘원더랜드’의 세계관을 알리며, 영상통화를 통해 일상을 나누는...
함께 공개된티저예고편은 ‘원더랜드’의 브랜드 광고 콘셉트로, 사랑하는 사람과 영원한 이별 이후 언제 어디서든 다시 만날 수 있는 ‘원더랜드’의 세계관을 알리며 이를 통해 일상을 나누는 사람들의 다양한 모습을...
함께 공개된티저예고편은원더랜드서비스의 브랜드 광고 콘셉트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영원한 이별 이후 언제 어디서든 다시 만날 수 있는 원더랜드의 세계관을 알리며, 영상통화를 통해 일상을 나누는 사람들의...
함께 공개된티저예고편은 ‘원더랜드’ 서비스의 브랜드 광고 컨셉으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영원한 이별’ 이후 ‘언제 어디서든 다시 만날 수 있는’ ‘원더랜드’의 세계관을 알리며, 영상통화를 통해 일상을 나누는...
함께 공개된티저예고편은 원더랜드 서비스의 브랜드 광고 콘셉트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영원한 이별 이후 언제 어디서든 다시 만날 수 있는 원더랜드의 세계관을 알리며, 영상통화를 통해 일상을 나누는 사람들의...
함께 공개된티저예고편은 ‘원더랜드’ 서비스의 브랜드 광고 컨셉으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영원한 이별’ 이후 ‘언제 어디서든 다시 만날 수 있는’...
캐릭터 스틸과 함께 공개된티저예고편은원더랜드서비스의 브랜드 광고 컨셉으로 구성됐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영원한 이별 이후 언제 어디서든 다시 만날 수 있는 원더랜드의 세계관을 알려준다. 영상통화를 통해...
함께 공개된티저예고편은원더랜드서비스의 브랜드 광고 콘셉트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영원한 이별 이후 언제 어디서든 다시 만날 수 있는원더랜드의 세계관을 알리며, 영상통화를 통해 일상을 나누는 사람들의...
영화 원더랜드(감독 김태용) 측이 23일 캐릭터 스틸과티저예고편을 공개했다. 탕웨이, 수지,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의 모습을 담았다. 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인공지능으로 복원하는 영상통화 원더랜드를 소재로...
티저예고편에는 ‘원더랜드’ 서비스의 브랜드 광고 컨셉으로 ‘사랑하는 사람과의 영원한 이별’ 이후 ‘언제 어디서든 다시 만날 수 있는’ ‘원더랜드’의 세계관을 알리며, 영상통화를 통해 일상을 나누는 사람들의...
원더랜드티

Comments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